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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독증 및 읽기 부진 학생들을 위한 개별화된 지원 방안 고찰: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수업일지 분석
조영희
김명난
조은정
김동일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조영희
김명난
조은정
김동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명난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동일
1건
조영희
1건
조은정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호수
1건
김동일
2건
김미숙
1건
김선아(Sunah KIM)
1건
김신애
1건
김영우
1건
김우리
1건
김유미
1건
박상훈
1건
박순길
1건
박영민
1건
박유정
1건
박정민(Park, Jeong Min)
1건
신동일
1건
심우진
1건
유진은(Yoo, Jin Eun)
1건
윤병운
1건
이대식(Dae-Sik Lee)
1건
이진명
1건
정광조(Kwang-Jo Ju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명난
'김명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64
12
2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bservation worksheets
1
1
100.0%
개별화된 지원
1
1
100.0%
individualized intervention
2
1
50.0%
수업 일지
3
1
33.3%
기초학습부진
7
1
14.3%
learning difficulties
11
1
9.1%
dyslexia
17
1
5.9%
underachievers
23
1
4.3%
읽기 부진
57
1
1.8%
난독증
71
1
1.4%
textmining
195
1
0.5%
텍스트 마이닝
1,776
1
0.1%
계
2,164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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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김명난'
의 발표논문(1)
난독증 및 읽기 부진 학생들을 위한 개별화된 지원 방안 고찰: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수업일지 분석
김동일
조은정
조영희
김명난
한국특수아동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