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기반 메타버스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직업훈련 교육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이효섭(Hyo-Sub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351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금속제조 및 가공업
|
413
|
1
|
|
주제어 |
XR Content
|
1
|
1
|
|
Metaverse Platform
|
14
|
1
|
|
메타버스 플랫폼
|
24
|
1
|
|
실감형 콘텐츠
|
39
|
1
|
|
Vocational Education
|
60
|
1
|
|
ar
|
175
|
1
|
|
직업교육
|
182
|
1
|
|
vr
|
357
|
1
|
|
metaverse
|
490
|
1
|
|
메타버스
|
563
|
1
|
|
가상현실
|
1,255
|
1
|
|
증강현실
|
778
|
1
|
|
계 |
|
4,351 |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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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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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섭(Hyo-Sub Lee)'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