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플루언서 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인과모형분석: 진정성 지각 매개효과
여영준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여영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여영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원경 ( Kim Won Kyoung )
1건
Ha, Kyu Soo
1건
곽지혜
1건
김상훈(Kim, Sanghoon)
1건
김필성
1건
박선경(Park, Sunkyung)
1건
박현선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이경렬
1건
이경식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이채현
1건
이효숙
1건
전상택(Sang-Taek Jeun)
1건
정만수
2건
정언용
1건
조창환
2건
최진호 ( Choi Jin-ho )
2건
하규수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여영준
'여영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24
10
45.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model attributes
1
1
100.0%
Authenticity perception
1
1
100.0%
Influencer model
1
1
100.0%
인플루언서 모델
1
1
100.0%
진정성지각
3
1
33.3%
광고모델속성
6
1
16.7%
advertising attitude
34
1
2.9%
Influencer
95
1
1.1%
인플루언서
117
1
0.9%
광고태도
265
1
0.4%
계
52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여영준'
의 발표논문(1)
인플루언서 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인과모형분석: 진정성 지각 매개효과
여영준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