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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상표 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채영지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윤
채영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양윤
발표논문(2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9)
강은희
2건
김민재
2건
김민혜
2건
김상기
2건
채영지
2건
구혜리
1건
김수희
1건
김신혜
1건
김은숙
1건
김혜미
1건
민재연
1건
서윤정
1건
이은선
1건
이은지
1건
이채희
1건
정예랑
1건
조문주
1건
조은하
1건
한성은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양윤
'양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070
8
0.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89
3
3.4%
경영관리
2,293
2
0.1%
심리학
2,615
1
0.0%
계
4,997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2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양윤'
의 발표논문(26)
자기 일치성과 자기 감시가 상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서윤정
양윤
한국심리학회
[2004]
“성향 및 상황 조절초점과 과제수행 피드백이 소비자 감정에 미치는 영향,”
김은숙
양윤
한국심리학회
[2008]
“기분 메시지 틀 제품관여가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혜리
양윤
한국심리학회
[2006]
자기-감시, 사용상황, 및 지각된 위험이 광고 문구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기
양윤
한국심리학회
[1995]
기분, 결정방식, 결정전략이 선호일관성에 미치는 영향: 결정적합을 중심으로
양윤
한성은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6]
시간지연, 해석수준,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제품선호에 미치는 영향
강은희
양윤
한국광고학회
[2012]
메시지틀, 조절초점, 지각된 위험이 광고메시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신혜
양윤
한국광고학회
[2011]
“상표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채영지
한국광고학회
[2004]
무드, 정보처리유형 및 광고유형이 광고에 대한 감정, 인지반응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민재연
양윤
한국광고학회
[2004]
해석수준, 메시지 유형, 시간적 거리가 메시지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혜
양윤
한국광고학회
[2012]
극대화 성향, 조절초점, 예상된 후회가 구매결정 만족에 미치는 영향
양윤
정예랑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8]
대안 제시형태, 대안 수의 크기, 정보처리 양식이 소비자의 선택 과부하에 미치는 영향
김혜미
양윤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8]
“자기감시, 사용상황 및 지각된 위험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기
양윤
한국광고홍보학회
[1995]
박사
초점정서와 자기해석간의 일치성 및 광고 내 맥락 이 공익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재
양윤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0]
인지욕구 , 자기감시 , 및 사용상황이 소비자 정보획득 과정에 미치는 영향
양윤
한국심리학회
[1996]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양윤
조문주
한국광고학회
[2000]
충동구매 경향성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양윤
이채희
[2000]
남녀 대학생의 가치체계와 제품속성의 중요도에 관한 인식 비교
양윤
이은지
한국심리학회
[2002]
한국형 브랜드 성격 척도 개발과 타당화에 관한 연구
양윤
조은하
한국심리학회
[2002]
상표 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채영지
한국광고학회
[2004]
해석수준, 메시지유형, 시간적 거리가 메시지 태도와 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혜
양윤
한국광고학회
[2012]
시간지연, 해석수준,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제품선호에 미 치는 영향
강은희
양윤
한국광고학회
[2012]
광고 불일치성과 광고기억:정보처리 양식의 조절적 역할
김수희
양윤
한국광고학회
[2000]
자기-감시, 사용 상황, 상표 친숙도가 광고 문구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태도 기능을 중심으로
양윤
이은선
한국광고학회
[1998]
성향 및 상황 조절초점이 행동/무행동에 대한 소비자 후회에 미치는 영향
양윤
한국심리학회
[2009]
자기해석,초점정서,광고 내 맥락이 금연 공익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재
양윤
한국광고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