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기감시, 사용상황 및 지각된 위험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기
양윤
199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상기
양윤
제어번호
106168524
학술지명
광고연구
권호사항
Vol. 0 No. 29 [ 1995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dpr.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03-125 ( 2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199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자기감시, 사용상황 및 지각된 위험이 소비자 행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