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감시, 사용 상황, 상표 친숙도가 광고 문구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태도 기능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양윤 이은선
    • 제어번호 75216731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9 No. 3 [ 1998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1-70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8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