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감시, 사용 상황, 상표 친숙도가 광고 문구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태도 기능을 중심으로
-
-
저자
양윤
이은선
-
제어번호
75216731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9
No.
3
[
1998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1-70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8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