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상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상기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양윤
2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김상기
'김상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김상기'
의 발표논문(2)
자기-감시, 사용상황, 및 지각된 위험이 광고 문구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기
양윤
한국심리학회
[1995]
“자기감시, 사용상황 및 지각된 위험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기
양윤
한국광고홍보학회
[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