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서비스 품질이 고객지불의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인점포서비스를 중심으로
'김혜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80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utomated retail service
|
1
|
1
|
|
channel service quality
|
1
|
1
|
|
고객지불의도
|
1
|
1
|
|
무인점포서비스
|
1
|
1
|
|
채널서비스품질
|
1
|
1
|
|
revisit intentions
|
3
|
1
|
|
non-face-to-face
|
60
|
1
|
|
willingness to pay
|
138
|
1
|
|
비대면
|
196
|
1
|
|
재방문 의도
|
578
|
1
|
|
계 |
|
980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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