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경영성과의 관계에서 브랜드 능력의 매개효과
'선종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498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경업성과
|
1
|
1
|
|
브랜드 능력
|
2
|
1
|
|
Brand Capability
|
3
|
1
|
|
Business Performance
|
262
|
1
|
|
Mediating Effect
|
642
|
1
|
|
매개효과
|
2,588
|
1
|
|
계 |
|
3,498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