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환경에서의 소비자 참여디자인과 브랜드 경험 특성 분석
윤상하
김소연
신승원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윤상하
김소연
신승원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신승원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소연
1건
윤상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연아
1건
김윤희 ( Kim Yunhee )
1건
손상희
1건
송영호
1건
유현재
1건
이권
1건
이승재
1건
이은실(Yi, Eunsil)
1건
이은진
1건
이재규 ( Lee Jeakyu )
1건
이진영
1건
장원용 ( Won Yong Jang )
1건
정갑연
3건
정갑연(Gap Yeon Jeong)
1건
정다인
2건
정수인
1건
허회(Heo, Hoi)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신승원
'신승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8
6
44.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 Participatory Desi ...
1
1
100.0%
소비자 참여디자인
1
1
100.0%
Online Experience
3
1
33.3%
온라인 경험
3
1
33.3%
Brand Experience
97
1
1.0%
브랜드경험
133
1
0.8%
계
238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신승원'
의 발표논문(1)
온라인 환경에서의 소비자 참여디자인과 브랜드 경험 특성 분석
김소연
윤상하
신승원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