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의 영향 탐구 : 소비자 동기성향과 경쟁사 이용 경험의 조절효과
박기경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기경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기경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영식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김정섭(Kim, Jung-Sub)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박소진 ( Park Sojin )
2건
서순섭
1건
유요섭
1건
유현아(Xianya Liu)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병주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환
1건
이진화
1건
이태열
1건
이호배(Lee, Hobae)
2건
임해파
1건
정원식
1건
정은경(Eun Kyoung Chung)
2건
천석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기경
'박기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64
12
44.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mpetitor Purchase Experie ...
1
1
100.0%
Product Assortment Diversit ...
1
1
100.0%
Shopping Pleasure
1
1
100.0%
경쟁사 이용 경험
1
1
100.0%
상품 구색 다양성
1
1
100.0%
쇼핑즐거움
6
1
16.7%
이용 용이성
7
1
14.3%
ease of use
54
1
1.9%
Online Shopping
104
1
1.0%
Regulatory Focus
105
1
1.0%
온라인쇼핑
110
1
0.9%
조절초점
273
1
0.4%
계
664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기경'
의 발표논문(1)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의 영향 탐구 : 소비자 동기성향과 경쟁사 이용 경험의 조절효과
박기경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