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판매원의 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공감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
'이관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742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판매원 속성
|
3
|
1
|
|
customerempathy
|
6
|
1
|
|
professionality
|
14
|
1
|
|
ethicality
|
16
|
1
|
|
윤리성
|
65
|
1
|
|
인지적 공감
|
81
|
1
|
|
정서적 공감
|
83
|
1
|
|
Customer orientation
|
120
|
1
|
|
전문성
|
634
|
1
|
|
고객지향성
|
720
|
1
|
|
계 |
|
1,742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