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선택행동 : 제품유형과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윤영천(Yoon, Young Cheon)
장혜원(Zang, HaiYun)
최지호(Choi, Jiho)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윤영천(Yoon, Young Cheon)
장혜원(Zang, HaiYun)
최지호(Choi, Jih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윤영천(Yoon, Young Cheo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장혜원(Zang, HaiYun)
1건
최지호(Choi, Jiho)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병국
1건
김병국(Kim, Byung-Gook)
1건
김보균
1건
김소현
1건
김자연
1건
김정현
1건
김지윤
1건
나준희(Na, June-Hee)
1건
설도원
1건
신준철
1건
엄소라
1건
웅건용
1건
이명천
1건
이연준
1건
임기흥,권진희
1건
전진아
1건
조미나 ( Mi Na Jo )
1건
조윤진 ( Yun Jin Cho )
2건
하영원
1건
황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윤영천(Yoon, Young Cheon)
'윤영천(Yoon, Young Ch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191
9
2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multi-channel choice behavior
2
1
50.0%
perceived risk of online shop ...
2
1
50.0%
멀티채널 선택행동
2
1
50.0%
지각된 온라인쇼핑 위험도
2
1
50.0%
shopping value
38
1
2.6%
product type
43
1
2.3%
쇼핑가치
65
1
1.5%
제품 유형
126
1
0.8%
계
8,191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윤영천(Yoon, Young Cheon)'
의 발표논문(1)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선택행동 : 제품유형과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윤영천(Yoon, Young Cheon)
최지호(Choi, Jiho)
장혜원(Zang, HaiYun)
한국상품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