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항공사 SNS 광고속성이 소비자 반응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영 ( Lee Jiyoung )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지영 ( Lee Jiyoung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지영 ( Lee Jiyou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오성
1건
김오성
1건
류지영
1건
송유진
1건
안옥선
1건
양해술
1건
윤각
1건
이미진
1건
이은지(Eun-Ji Lee)
1건
이진명
1건
이진영
1건
이형진
1건
이훈식
1건
장용전
1건
장용전
1건
전종우
1건
정인경
1건
조창환
5건
최은경
1건
황윤환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지영 ( Lee Jiyoung )
'이지영 ( Lee Jiyo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1
9
9.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NS Advertisement Attribut ...
2
1
50.0%
SNS 광고속성
8
1
12.5%
Cognitive response
11
1
9.1%
인지적 반응
16
1
6.3%
정서적 반응
26
1
3.8%
Word-of-mouth intention
29
1
3.4%
Emotional response
41
1
2.4%
소비자 반응
67
1
1.5%
구전 의도
271
1
0.4%
계
471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지영 ( Lee Jiyoung )'
의 발표논문(1)
항공사 SNS 광고속성이 소비자 반응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영 ( Lee Jiyoung )
대한관광경영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