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화장품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내재화 연구
김은영
나윤규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은영
나윤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나윤규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은영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설중
1건
고재욱(Ko, Jea-Ug)
1건
김남희
1건
김용학
1건
김윤정
1건
김정원(Kim Jung-Won)
1건
김정희(Kim, Jeong-Hee)
1건
김화
1건
김화
1건
류병곤(Ryu, Byung-Gon)
1건
류지영
1건
문승연
2건
유미(Yu, Mi)
1건
윤각
1건
윤선미 ( Sun Mi Yun )
1건
장여옥
1건
정은정
1건
조정철
2건
조철호(Chul-Ho Cho)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나윤규
'나윤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89
10
31.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rganizational internalizatio ...
1
1
100.0%
Psychological brand community
1
1
100.0%
조직 내재화
1
1
100.0%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10
1
10.0%
Servant leadership
41
1
2.4%
creating shared value
57
1
1.8%
공유가치창출
191
1
0.5%
Emotional intelligence
227
1
0.4%
서번트 리더십
299
1
0.3%
감성지능
561
1
0.2%
계
1,38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나윤규'
의 발표논문(1)
화장품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내재화 연구
김은영
나윤규
한국니트디자인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