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심리적 욕구충족이 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
안광호 ( Kwang Ho Ahn )
이재환 ( Jae Hwan Lee )
황필주 ( Pil Joo Hwa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광호 ( Kwang Ho Ahn )
이재환 ( Jae Hwan Lee )
황필주 ( Pil Joo Hwang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안광호 ( Kwang Ho Ah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재환 ( Jae Hwan Lee )
1건
황필주 ( Pil Joo Hwang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문준호 ( Moon Joon-ho )
2건
강미경(Kang, MiKyung)
1건
김고현
1건
김은영
1건
김태영
1건
문경민
1건
박중길 ( Jung Gil Park )
2건
박혜정 ( Hye-jung Park )
2건
백주연(Back, Ju Youn)
1건
서은혜(Seo, Eun-Hye)
1건
송유진
1건
신정민
1건
오상진(Oh, Sang-Jin)
1건
유진 ( Jin Yoo )
1건
장준희
1건
전소현
1건
조영미
1건
추미애
1건
한영미
1건
홍은실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안광호 ( Kwang Ho Ahn )
'안광호 ( Kwang Ho Ah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44
11
38.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ulfillmentofconsumerspsychol ...
1
1
100.0%
need for autonomy
1
1
100.0%
need for relatedness
1
1
100.0%
need for competence
2
1
50.0%
자율성욕구
4
1
25.0%
관계성욕구
5
1
20.0%
유능성 욕구
6
1
16.7%
brandlove
28
1
3.6%
브랜드 사랑
31
1
3.2%
자기결정성 이론
130
1
0.8%
self-determination theory
135
1
0.7%
계
344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안광호 ( Kwang Ho Ahn )'
의 발표논문(1)
소비자의 심리적 욕구충족이 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
안광호 ( Kwang Ho Ahn )
황필주 ( Pil Joo Hwang )
이재환 ( Jae Hwan Lee )
한국소비자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