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가치창출(CSV)_공유가치창출(CSV) 전략이 반영된 제품-서비스 시스템(PSS)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 디자인의 메시지 유형의 활용을 중심으로 -
'최보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22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Message Types
|
8
|
1
|
|
제품-서비스 시스템
|
22
|
1
|
|
pss
|
34
|
1
|
|
메시지유형
|
47
|
1
|
|
csv
|
120
|
1
|
|
공유가치창출
|
191
|
1
|
|
계 |
|
422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