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올림픽 캐릭터 친숙도, 게임 유희성 지각, 이벤트 인게이지먼트가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다차원적 탐색 연구
이형민(Lee, Hyung Min)
이동환(Lee, Dong Hwan)
전종우(Jun, Jong Woo)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형민(Lee, Hyung Min)
이동환(Lee, Dong Hwan)
전종우(Jun, Jong Wo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형민(Lee, Hyung Mi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동환(Lee, Dong Hwan)
1건
전종우(Jun, Jong Woo)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소영
1건
김경은
1건
김공숙
1건
김성훈 ( Seong Hoon Kim )
1건
남 정 숙
1건
류창옥
1건
민신기 ( Min¸ Shinki )
2건
박근주
1건
박수경
1건
박은경
1건
송유진
1건
신혜영
1건
안기수(Ahn, Gee-Soo)
1건
유승엽
1건
이경렬
2건
이방실
1건
전종우
2건
정미라
2건
조승우
1건
한상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형민(Lee, Hyung Min)
'이형민(Lee, Hyung M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73
12
12.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스포츠 메가 이벤트
1
1
100.0%
sports mega-event
3
1
33.3%
pyeongchang winter olympics
11
1
9.1%
스폰서십
35
1
2.9%
sponsorship
45
1
2.2%
평창동계올림픽
55
1
1.8%
인게이지먼트
76
1
1.3%
유희성
135
1
0.7%
Engagement
161
1
0.6%
playfulness
161
1
0.6%
Character
329
1
0.3%
캐릭터
361
1
0.3%
계
1,373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형민(Lee, Hyung Min)'
의 발표논문(1)
올림픽 캐릭터 친숙도, 게임 유희성 지각, 이벤트 인게이지먼트가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다차원적 탐색 연구
이동환(Lee, Dong Hwan)
전종우(Jun, Jong Woo)
이형민(Lee, Hyung Min)
한국광고홍보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