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애니메이션·영상 기획 프로젝트 수업을 위한 PBSL(Project based Self Learning)
'이현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282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기술과 연합작용
|
7,296
|
1
|
|
주제어 |
창의융합형 인재
|
18
|
1
|
|
영상
|
96
|
1
|
|
직무역량
|
158
|
1
|
|
게임
|
307
|
1
|
|
애니메이션
|
407
|
1
|
|
계 |
|
8,282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