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호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김현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08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Product Category
|
7
|
1
|
|
호감
|
15
|
1
|
|
유통업체 브랜드
|
16
|
1
|
|
private brand
|
33
|
1
|
|
제품 유형
|
126
|
1
|
|
purchasing intention
|
147
|
1
|
|
Preference
|
304
|
1
|
|
Knowledge
|
866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지식
|
1,041
|
1
|
|
계 |
|
4,08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