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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어교육과 “교과 논리 및 논술” 교과목의 교육 내용 체계화를 위한 기초 연구 - 2009~2018년 강의계획서에 대한 텍스트 마이닝을 중심으로 -
장성민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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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Analysis
장성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성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ui, Yinglan
1건
강호수
1건
김병수
1건
김부연
1건
김선아(Sunah KIM)
1건
김신애
1건
김영우
1건
박영민
1건
서영진 ( Young Jin Seo )
1건
유진은(Yoo, Jin Eun)
1건
윤영
1건
윤영
1건
이은하 ( Eun Ha Lee )
1건
이은희
1건
이정희
1건
이정희
1건
이준호 ( Jun Ho Lee )
3건
조진수
1건
조진수 ( Jin Su Jo )
1건
주세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장성민
'장성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44
12
22.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인식론적 순환
1
1
100.0%
Multiple Document Literacy
2
1
50.0%
Epistemic Cycle
2
1
50.0%
logicandessaywriting
3
1
33.3%
교과 논리 및 논술
4
1
25.0%
다문서 문식성
7
1
14.3%
argument
63
1
1.6%
논증
109
1
0.9%
korean language education
457
1
0.2%
국어교육
447
1
0.2%
Text Mining
773
1
0.1%
텍스트 마이닝
1,776
1
0.1%
계
3,644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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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장성민'
의 발표논문(1)
국어교육과 “교과 논리 및 논술” 교과목의 교육 내용 체계화를 위한 기초 연구 - 2009~2018년 강의계획서에 대한 텍스트 마이닝을 중심으로 -
장성민
한국작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