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시대의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 기업이미지, 신뢰, 고객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분석: 공기업, 사기업 비교를 중심으로
이채은(Lee, Chae-Eu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채은(Lee, Chae-E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채은(Lee, Chae-Eu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영욱
2건
김용학
1건
김유경
2건
김화
1건
박갑주
1건
박정희
1건
박지혁
1건
박철
1건
백유성
1건
안도희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태민
1건
조영주
1건
최선희
1건
현영섭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채은(Lee, Chae-Eun)
'이채은(Lee, Chae-E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209
13
7.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여행콘텐츠
3
1
33.3%
Travel Contents
6
1
16.7%
Consumer Behavior Intention
8
1
12.5%
Digital Nomad
8
1
12.5%
디지털 노마드
8
1
12.5%
고객행동의도
43
1
2.3%
Corporate Image
122
1
0.8%
기업이미지
266
1
0.4%
youtube
457
1
0.2%
유튜브
509
1
0.2%
trust
1,639
1
0.1%
신뢰
1,544
1
0.1%
계
14,209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채은(Lee, Chae-Eun)'
의 발표논문(1)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시대의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 기업이미지, 신뢰, 고객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분석: 공기업, 사기업 비교를 중심으로
이채은(Lee, Chae-Eun)
한국외식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