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크로스미디어 통합노출량 추정모형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효과 예측 모델링
오수정
박현수
이도율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오수정
박현수
이도율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오수정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현수
1건
이도율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도율 ( Lee Doyul )
1건
Cho, Ara
1건
Kwon, Soonjae
1건
구슬기
1건
권순재
1건
권예지(Yeji Kwon)
1건
김지은
1건
김희경(Hee-Kyung Kim)
1건
박서정
1건
박현수
1건
박현수
3건
박현수 ( Park Hyunsoo )
1건
신동희(Donghee Shin)
1건
윤재웅
1건
이도율
1건
이서용
1건
이인성
2건
이희준(Heejun Lee)
1건
조아라
1건
최영환(Young Hwan Choi)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오수정
'오수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3
10
5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Communication E ...
1
1
100.0%
Forecasting Advertising Eff ...
1
1
100.0%
커뮤니케이션효과 예측
1
1
100.0%
Media Model
2
1
50.0%
integratedexposureeffect
2
1
50.0%
광고효과 예측
3
1
33.3%
통합노출효과
3
1
33.3%
미디어모델
6
1
16.7%
crossmedia
7
1
14.3%
크로스미디어
17
1
5.9%
계
43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오수정'
의 발표논문(1)
크로스미디어 통합노출량 추정모형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효과 예측 모델링
박현수
이도율
오수정
한국광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