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서용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서용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4)
박현수
4건
남현주
2건
윤재웅
2건
배현섭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서용
'이서용'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19
11
56.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cross-platform
1
1
100.0%
cross-platformadvertising
1
1
100.0%
duplicatedreach
1
1
100.0%
크로스플랫폼 광고
1
1
100.0%
integratedexposureeffect
2
1
50.0%
mediamodel
2
1
50.0%
이종매체
2
1
50.0%
통합노출효과
3
1
33.3%
중복노출
4
1
25.0%
미디어모델
6
1
16.7%
계
9,619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이서용'
의 발표논문(5)
이종매체 간 광고캠페인의 통합 노출효과 예측에 대한 연구:TV와 PC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박현수
이서용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지상파TV 광고시청률 예측을 통한 방송광고캠 페인 누적빈도분포 추정에 대한 연구
남현주
이서용
윤재웅
박현수
(주)에스비에스
[2013]
지상파와 케이블TV 중복노출에 대한 연구
박현수
이서용
배현섭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10]
지상파TV 광고시청률 예측을 통한 방송광고캠페인 누적빈도분포 추정에 대한 연구
남현주
이서용
윤재웅
박현수
SBS문화재단
[2013]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매체 중복노출 및 통합노출효과 규명에 대한 연구 : 지상파TV와 케이블TV, 온라인 광고를 중심으로
이서용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