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BoP 계층의 시장세분화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연구
'이명무(Myung Moo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672 |
4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Indian Customer Trends
|
1
|
1
|
|
인도시장진출
|
1
|
1
|
|
Indian MNEs
|
2
|
1
|
|
LLL theory
|
2
|
1
|
|
Tata Consultancy Service
|
2
|
1
|
|
Wipro
|
2
|
1
|
|
Base of the Pyramid
|
2
|
1
|
|
BoP
|
2
|
1
|
|
businessmodelstrategies
|
2
|
1
|
|
LLL
|
4
|
1
|
|
tcs
|
17
|
1
|
|
비즈니스 전략
|
18
|
1
|
|
bop
|
22
|
1
|
|
케냐
|
25
|
1
|
|
kenya
|
45
|
1
|
|
방글라데시
|
56
|
1
|
|
영향력
|
65
|
1
|
|
Customer Value
|
70
|
1
|
|
인도
|
277
|
4
|
|
Market Segmentation
|
78
|
1
|
|
app
|
83
|
1
|
|
앱
|
93
|
1
|
|
연계
|
99
|
1
|
|
저소득층
|
110
|
1
|
|
고객가치
|
118
|
1
|
|
india
|
466
|
3
|
|
다국적기업
|
172
|
1
|
|
bangladesh
|
192
|
1
|
|
시장세분화
|
222
|
1
|
|
비즈니스 모델
|
255
|
1
|
|
life-style
|
369
|
1
|
|
repurchase intention
|
387
|
1
|
|
정보통신기술
|
288
|
1
|
|
학습
|
316
|
1
|
|
ict
|
594
|
1
|
|
라이프스타일
|
411
|
1
|
|
재구매 의도
|
470
|
1
|
|
smart-phone
|
671
|
1
|
|
south korea
|
1,164
|
1
|
|
만족
|
799
|
1
|
|
스마트폰
|
961
|
1
|
|
한국
|
1,542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13,672 |
4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명무(Myung Moo Lee)'의 발표논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