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마트폰 앱의 고객가치 : 한국과 인도를 중심으로
이명무(Myung Moo Lee)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명무(Myung Moo Lee)
주제어
Customer Value
App
India
Repurchase Intention
Satisfaction
Smart-phone
South Korea
고객가치
만족
스마트폰
앱
인도
재구매 의도
한국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284)
satisfaction 3,196건
한국 1,541건
south korea 1,163건
스마트폰 960건
만족 798건
smart-phone 670건
재구매 의도 469건
india 465건
repurchase intention 386건
인도 276건
고객가치 117건
앱 92건
app 82건
Customer Value 69건
인용/피인용
스마트폰 앱의 고객가치 : 한국과 인도를 중심으로
' 스마트폰 앱의 고객가치 : 한국과 인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Value
app
india
repurchase intention
satisfaction
smart-phone
south korea
고객가치
만족
스마트폰
앱
인도
재구매 의도
한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29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Value
70
0
0.0%
app
83
0
0.0%
india
466
0
0.0%
repurchase intention
387
0
0.0%
satisfaction
3,197
0
0.0%
smart-phone
671
0
0.0%
south korea
1,164
0
0.0%
고객가치
118
0
0.0%
만족
799
0
0.0%
스마트폰
961
0
0.0%
앱
93
0
0.0%
인도
277
0
0.0%
재구매 의도
470
0
0.0%
한국
1,542
0
0.0%
계
10,29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