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TV 광고 평가 모델 도출과 측정 지표에 관한 연구
이희준
권예지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희준
권예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준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6)
권예지
1건
김상진
1건
김연진
1건
백남정
1건
조창환
1건
최모세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문숙
2건
김상홍
1건
김영태(Young Tae Kim)
1건
박명신
3건
박승준
3건
박현선
1건
성은현
1건
이경배
1건
이륜
1건
이성식
1건
이은선
1건
이인숙
1건
이지혜
1건
장아름
1건
장한나
1건
조윤오
1건
차승봉
1건
한상훈
2건
한선관
1건
홍광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희준
'이희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82
19
19.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rporate SNS
2
1
50.0%
qualitative index
2
1
50.0%
계층 과정 분석법
4
2
50.0%
TV advertising
2
1
50.0%
기업 SNS
2
1
50.0%
Media planning
4
1
25.0%
Digital advertising
5
1
20.0%
정성적 지표
6
1
16.7%
quantitative index
9
1
11.1%
정량적 지표
11
1
9.1%
매체 전략
20
1
5.0%
디지털광고
22
1
4.5%
tv 광고
58
1
1.7%
Analytic hierarchy process
61
1
1.6%
social network service
68
1
1.5%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2
1
0.3%
ahp
1,554
2
0.1%
계
2,182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희준'
의 발표논문(2)
기업 SNS 활용 평가를 위한 정량 및 정성 지표의 도출과 지표별 중요도 분석
김상진
최모세
조창환
이희준
백남정
김연진
한국PR학회
[2018]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TV 광고 평가 모델 도출과 측정 지표에 관한 연구
권예지
이희준
한국광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