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108
|
1
|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1
|
|
주제어 |
Adnominal Endings
|
1
|
1
|
|
Adverbial Clausal Endings
|
1
|
1
|
|
Quatative markers
|
1
|
1
|
|
exclamation mark
|
1
|
1
|
|
spoken language centered
|
1
|
1
|
|
written language centered
|
1
|
1
|
|
구어 중심
|
2
|
2
|
|
문어 중심
|
1
|
1
|
|
Grammar Texts of North and ...
|
1
|
1
|
|
Mother tongue language educat ...
|
1
|
1
|
|
Sentence Type Education
|
1
|
1
|
|
Sentence Unit
|
1
|
1
|
|
affective level
|
1
|
1
|
|
centered on meaning
|
1
|
1
|
|
centered on spoken language
|
1
|
1
|
|
centered on syntax
|
1
|
1
|
|
conceptual structure diagram
|
1
|
1
|
|
conceptual word
|
1
|
1
|
|
constitution and range of gra ...
|
1
|
1
|
|
grammar terms dictionary
|
1
|
1
|
|
individualization education
|
1
|
1
|
|
issues of speech part classif ...
|
1
|
1
|
|
panchronic perspectives
|
1
|
1
|
|
secondary pre-service Korean ...
|
1
|
1
|
|
syntacticity
|
1
|
1
|
|
syntactic·non-syntactic compo ...
|
1
|
1
|
|
theperspectiveofmacropragmati ...
|
1
|
1
|
|
theprefinalending-si-
|
1
|
1
|
|
tradition and innovation
|
1
|
1
|
|
young North Korean defectors ...
|
1
|
1
|
|
youth fleeing from North Kor ...
|
1
|
1
|
|
강원도 내 탈북 청소년 학습자
|
1
|
1
|
|
개념 구조도
|
1
|
1
|
|
거시화용론적관점
|
1
|
1
|
|
남북한어 문법
|
1
|
1
|
|
문법 용어 사전
|
1
|
1
|
|
문장 유형 교육
|
1
|
1
|
|
선어말어미-시-
|
1
|
1
|
|
의미 중심. Korean language ed ...
|
1
|
1
|
|
중등 예비 국어 교사
|
1
|
1
|
|
통사구조 중심
|
1
|
1
|
|
통사성
|
1
|
1
|
|
통사적 합성어
|
1
|
1
|
|
Quotative Clause
|
2
|
1
|
|
느낌표
|
2
|
1
|
|
Secondary Grammar Textbooks
|
2
|
1
|
|
University accounts of nation ...
|
2
|
1
|
|
pre-training program
|
2
|
1
|
|
the Classification of Parts ...
|
2
|
1
|
|
the Establishment of Parts o ...
|
2
|
1
|
|
문법 교육 내용 구성과 범위
|
2
|
1
|
|
문장단위
|
2
|
1
|
|
분위별 이중차분법(quantile di ...
|
2
|
1
|
|
전통과 혁신
|
2
|
1
|
|
중등 문법 교과서
|
2
|
1
|
|
품사 분류 문제
|
2
|
1
|
|
품사 설정
|
2
|
1
|
|
exclamatory sentence
|
5
|
2
|
|
Chosun language Educa-tion
|
3
|
1
|
|
Joseon language
|
3
|
1
|
|
National University Financi ...
|
3
|
1
|
|
the U.S. Military Governmen ...
|
3
|
1
|
|
범시적 관점
|
3
|
1
|
|
비통사적 합성어
|
3
|
1
|
|
이남
|
3
|
1
|
|
이중차분법(difference-in -dif ...
|
3
|
1
|
|
정의적 차원
|
3
|
1
|
|
모어교육
|
4
|
1
|
|
customizededucation
|
4
|
1
|
|
educationofkorean
|
4
|
1
|
|
grammarterminology
|
4
|
1
|
|
높임
|
4
|
1
|
|
유치원현장실습
|
4
|
1
|
|
저출산에 따른 국립대 재정구조 ...
|
4
|
1
|
|
cognitive level
|
5
|
1
|
|
hearerhonorification
|
5
|
1
|
|
pre-service kindergarten teac ...
|
5
|
1
|
|
sentence types
|
5
|
1
|
|
subject honorification
|
5
|
1
|
|
사전교육프로그램
|
6
|
1
|
|
이북
|
6
|
1
|
|
주체높임
|
6
|
1
|
|
평균효과
|
6
|
1
|
|
Korean language Education
|
7
|
1
|
|
honorification
|
7
|
1
|
|
분위효과
|
7
|
1
|
|
감탄문
|
15
|
2
|
|
punctuation mark
|
9
|
1
|
|
상대높임
|
9
|
1
|
|
Grammar education
|
40
|
4
|
|
품사 분류
|
10
|
1
|
|
부사형 어미
|
11
|
1
|
|
인지적 차원
|
12
|
1
|
|
남북
|
14
|
1
|
|
조선어 교육
|
14
|
1
|
|
Korean Language education
|
15
|
1
|
|
문장 유형
|
15
|
1
|
|
cognitive process
|
16
|
1
|
|
인용절
|
18
|
1
|
|
투명도
|
18
|
1
|
|
overseas Koreans
|
19
|
1
|
|
개별화교육
|
20
|
1
|
|
개념어
|
21
|
1
|
|
인용표지
|
24
|
1
|
|
Quotation
|
28
|
1
|
|
north and south korea
|
28
|
1
|
|
문법 용어
|
28
|
1
|
|
grammar education
|
150
|
5
|
|
문법교육
|
359
|
11
|
|
맞춤형 교육
|
33
|
1
|
|
인지과정
|
33
|
1
|
|
관형사형 어미
|
35
|
1
|
|
Grammar Education
|
87
|
2
|
|
south and north korea
|
44
|
1
|
|
문장 부호
|
48
|
1
|
|
Grammar
|
49
|
1
|
|
school grammar
|
49
|
1
|
|
국어교육
|
447
|
9
|
|
미군정기
|
52
|
1
|
|
learner
|
55
|
1
|
|
재외동포
|
125
|
2
|
|
overseas koreans
|
67
|
1
|
|
단어
|
65
|
1
|
|
조선어
|
68
|
1
|
|
학교 문법
|
66
|
1
|
|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
70
|
1
|
|
conceptuali-zation
|
77
|
1
|
|
word
|
78
|
1
|
|
어린이집원장
|
76
|
1
|
|
문식성
|
86
|
1
|
|
국어
|
93
|
1
|
|
탈북청소년
|
96
|
1
|
|
transparency
|
108
|
1
|
|
인용
|
124
|
1
|
|
korean-languageeducation
|
547
|
4
|
|
개념화
|
139
|
1
|
|
문법
|
144
|
1
|
|
Korean Peninsula
|
178
|
1
|
|
korean language
|
178
|
1
|
|
학습자
|
164
|
1
|
|
korean education
|
217
|
1
|
|
literacy
|
205
|
1
|
|
한반도
|
268
|
1
|
|
델파이 조사
|
314
|
1
|
|
예비 유아교사
|
931
|
1
|
|
학업성취도
|
943
|
1
|
|
계 |
|
17,109 |
18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