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852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1
|
|
주제어 |
교육 내용 표상
|
1
|
1
|
|
문법 교육 내용 구현
|
1
|
1
|
|
문법 지식 구성
|
1
|
1
|
|
교육내용 조직
|
3
|
1
|
|
단어 형성법
|
7
|
1
|
|
집단 구성
|
11
|
1
|
|
또래
|
49
|
1
|
|
상호작용
|
66
|
1
|
|
문법교육
|
359
|
1
|
|
유아
|
654
|
1
|
|
계 |
|
4,852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2 |
|
'이관희'의 발표논문(6)
-
박사
-
박사
-
박사
-
-
중학교 수학에 WEB을 이용한 자기주도적 학습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문법으로 텍스트 읽기의 가능성 탐색 - 신문 텍스트에 쓰인 ‘-도록 하-’와 ‘-게 하-’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