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단구성 유형에 따른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 분석
-
이관희
순천향대학교 교육대학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품사 교육의 위계화 연구”
-
이관희
서울대학교 대학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의 지식 구성 분석을 통한 문법 교육 내용의 조직과 표상 연구 = A Study on Didactic Transposition of Grammar Knowledge through Analysis of the Learner’s Knowledge Construction
-
이관희
서울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법교육에서 텍스트 중심 통합의 방향 탐색
-
이관희
한국어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수학에 WEB을 이용한 자기주도적 학습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관희
이덕호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법으로 텍스트 읽기의 가능성 탐색 - 신문 텍스트에 쓰인 ‘-도록 하-’와 ‘-게 하-’를 중심으로
-
이관희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