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이 고객자산화를 통해 온라인 구전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독비즈니스의 고객 미디어 전략을 중심으로
표국선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표국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표국선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승인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남 정 숙
1건
박현선
1건
손동진
2건
송유진
1건
염영희
1건
유홍식
1건
이경렬
2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인숙
1건
이정민
2건
이정민
1건
이지연
2건
이현숙
1건
정한호
2건
조창환
2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표국선
'표국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70
14
5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 Capitalization
1
1
100.0%
Subscription Business
1
1
100.0%
User Characteristics of Soc ...
1
1
100.0%
고객자산화
1
1
100.0%
구독비즈니스
1
1
100.0%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
1
1
100.0%
온라인 구전 마케팅
1
1
100.0%
e-wom
106
1
0.9%
페이스북
277
1
0.4%
facebook
295
1
0.3%
Social Media
472
1
0.2%
youtube
457
1
0.2%
유튜브
509
1
0.2%
소셜 미디어
947
1
0.1%
계
3,070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표국선'
의 발표논문(1)
박사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이 고객자산화를 통해 온라인 구전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독비즈니스의 고객 미디어 전략을 중심으로
표국선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