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이 고객자산화를 통해 온라인 구전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독비즈니스의 고객 미디어 전략을 중심으로

표국선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이 고객자산화를 통해 온라인 구전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독비즈니스의 고객 미디어 전략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Capitalization
  • Social Media
  • Subscription Business
  • User Characteristics of Social Media
  • e-wom
  • facebook
  • youtube
  • 고객자산화
  • 구독비즈니스
  • 소셜 미디어
  •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
  • 온라인 구전 마케팅
  • 유튜브
  • 페이스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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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이 고객자산화를 통해 온라인 구전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독비즈니스의 고객 미디어 전략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제대로 알고 있는 논문통계분석
    노경섭 한빛아카데미 [2014]
  • 웹2.0과 소셜네트워크, 인터넷 이슈리포트 11호
    김강민 한국인터넷진흥원 [2006]
  •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경제적 거래 수행을 중심으로
    강명수 서울대학교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 소셜미디어의 이용지속과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요인 에 관한 통합적연구
    이방형 한양대학교대학원 경영학과 박사 논문 [2013]
  • 소셜미디어의 신뢰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임수현 한은경 “광고연 구, 92호, 7-29 [2012]
  • 소셜미디어 특성이 플로우(Flow)와 긍정적 감정,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스마트폰을 이용한 외식소비자를 대상으로
    김보민 경희대학교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과에 관한 연구-포탈광고, 블로그, SNS채 널의 특징과 성과 비교를 중심으로
    장윤희 디지털융복합연구, 10(8), 119-133 [2012]
  • 소셜미디어 구전에서 관계특성과 정보특성이 구매의향에 미치는 요인:페이스북(Facebook)과 인스타그램(Instagram)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선범 고려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 소셜네트워킹서비스의 동향과 전망
    배국진 정유진 한국과학기술정보연 구원 [2009]
  • 소셜네트워킹서비스의 동향과 전망
    양승찬 최민재 ‘인터넷 소셜미디어와 저널리즘’ 컴북스 [2009]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유형에 따른 충족적소연구:카카오스토 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를 중심으로
    최예영 성균관대학교 석사논문 [2015]
  •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 도에 관한 연구
    송석재 임한나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13(3), 299-325 [2011]
  • 소셜 미디어와 SNS 마케팅
    서구원 커뮤니케이션북스 [2015]
  • 박은아, 브랜드성격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커뮤니 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 비교
    성영신 한미경 한국심리학회, 5(3), 15-34 [2004]
  • 라도삼, ‘인터넷과 커뮤니케이션’
    성동규 한울 [2000]
  • 디지털미디어 환경변화에 따른 아파트 분양마케팅의 전략연구: 서울, 경기 지역별 매체선호도를 중심으로
    표국선 경기대학교 석사논문 [2015]
  • 내가영,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자의 능동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트위터와 미투데이 이용자의 생산적 활동을 중심으로
    이수영 ” 방송통신연구, 73, 171-200 [2010]
  • 국내외 SNS의 현황과 사회적 의미
    김희연 오주현 정보통신정책연 [2012]
  • 개인적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이 SNS상의 온라인 구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시내 한양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브랜드 아우라의 비밀』
    서용구 서울경제경영.심성욱․김운한(2011),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 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회보, 13(2), 342-376 [2009]
  • 『SNS(socialnetwork service)내 상호작용 영향요인과 소비자의 정보구 전 의도에 대한 연구』
    이희정 서울대학교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트위터에서의 의견 지도력과 트위터 이용패턴
    심홍진 황유선 ” 한국방송학보, 24(6), 365-404 [2010]
  • “컴퓨터 매개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트위터-향후 연구의 방향과 과제,”
    이은주 언론정보연구, 48(1), 29-58 [2011]
  • “일반적인 자기 효능감:개념, 측정관련 이슈와 인적자원관리 측 면의 시사점,”
    오인수 한국심리학회지:산업 및 조직, 15(3), 49-72 [2002]
  • “인터넷비즈니스 전략 구상을 위한 인터넷마케팅.com”
    김형택 서울:삼 각형 p. 13 [2000]
  • “웹 3.0 정보서비스의 사례와 시사점.”
    박윤정 방송통신정책, 21(20), 36-43 [2009]
  • “온라인 구전커뮤니케이션:사용후기 평가에 미치는 댓글 의 영향에 관한 실험 연구”
    김지은 윤영민 한국방송학보 24(1), 7-45 [2010]
  • “소셜미디어 마케팅에서 정의와 신뢰가 온라인 구전의도 에 미치는 영향:파워블로그와 메타블로그를 중심으로, ”
    김유정 김혜영 인터넷전자상거 래연구, 10(3), 131-155 [2010]
  • “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 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김현숙 이경렬 광고연구, 89호, 122-154 [2011]
  • “소셜네트워크의 특성이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신뢰와 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수석 이종호 기업경영연구, 18(4), 19-37 [2011]
  • “사회적 영향력과 모바일 서비스의 사용-확산, 그리고 지속적사용 및 전환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상훈 박현정 이방형 한국마케팅저널, 12(3), 1-24 [2010]
  •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 용 의향에 미치는 영향,”
    김운한 심성욱 한국광고홍보학회보, 13(2), 327-347 [2011]
  • “국내 신뢰연구의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에 관한 연구,”
    내은영 문형구 최병권 경영학연구, 40(1), 139-186 [2011]
  • “Social Networing Sites Usage and Revisiting:An Empirical Study on User Behaviors in China,”
    가명호 정대율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0(4), 193-219 [2012]
  • “SNS의 불이 꺼지고 있는가?:SNS의 지속이용모형에 관한 연구,”
    최은정 한국심리학회지:소비자 광고, 13(2), 229-253 [2012]
  • “SNS의 디지털 피로감에 대한 실증 연구‘”
    김명수 이동주 대한경영학회지 추계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152-168 [2011]
  • ‘평판관리’
    박흥식 커뮤니케이션북스 [2016]
  • ‘트위터와 미투데이’
    박정남 에이콘출판 [2010]
  • ‘성격심리학’
    민경환 법문사 [2002]
  • of a brand Name”
    이상민 역 비즈니스북스 [2006]
  • Why This CEO Believes an MBA Is Worthless
    April 27 , , http : //fortune.com/2015/04/27/tien-tzuo-starting-your-own-business . [2015]
  • Use and gratifications research : The past ten years , In K. E. Rosengre , L. A. Wenner , & P . Palmgreen ( Eds . ) , Media gratifications research : Current perspective ( pp.11-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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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witter : social communication in the Twitter 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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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orising social media , politics and the state : An introdu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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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manmaven : an agent for diffusing market 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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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Stock Return-Inflation Puzzle Revisi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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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Role of Trust in Other Users in Social Networking Service Context
    11 ( 4 ) , 233-245 [2010]
  • The Moderating Role of Commitment on the Spillover Effect of Marketing Communications
    38 ( 4 ) , 458-470 [2001]
  • Sociality through Social Network SitesThe Oxford Handbook of Internet Studies ( pp.151-172 )
    [2013]
  • Social media use in organizations exploring the affordances of visibility , editability , persistence , and association
    36 , 143-189 [2012]
  • Social media : The new hybrid element of the promotion mix
    52 , 357-365 [2009]
  • Social media : An introdu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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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cial media , politics and the state : Protests , revolutions , riots ,Crime and the policing in the age of Facebook , Twitter and and YouTube ( pp.3-38 )
  • Social marketing is the design , implementation , andControl of programsCalculated to influence the acceptability of social ideas and involvingConsiderrations of product planning , pricing ,Communication , distribution , and marketing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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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cial marketing : Its definition and dom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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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 History , and Scholar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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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cial Media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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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cial Foundations of Thought and Action : A SocialCognitive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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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NS특성이 집단지성에 의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페이스북을 중심으로
    강경희 홍익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2]
  •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 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김상훈 안대천 광고학 연구, 23(3), 53-84 [2012]
  • SNS마케팅 성공을 위한 핵심요인에 관한 연구:소매 유 통업체 중심으로
    양재춘 장윤희 2013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819-824 [2013]
  • SNS마케팅 방법론 연구:SNS마케팅 캔버스 설계를 중심으로
    송영우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6]
  • Role of social media inCrisisCommunication
    [2012]
  • Reputation : Realizing value from theCorporate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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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lation ofConsumer ’ s Buying Habit to Ma rketing 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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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ersistence and Change in Social Media
    Society,30 ( 5 ) ,309-315 [2010]
  • Pattern and growth in peson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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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LS-SEM : Indeed a Silver Bull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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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rketing Research : A Practical Approach for the New Millenni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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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aging brand equity : Capitalizing on the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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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aging Brand Equity
    [1991]
  • Internet Gratifications and Internet Addiction : On the Uses and Abuses of New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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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nteractive Digital Advertising Vs . Virtual Brand Cmmunity : Exploratory Study of User Motivation and Social Media Marketing Responses in Tiwan
    1 ) , 44-61 [2011]
  • Impact of 3-D Advertising on Produvt Knowledge , Brand Atttude , and Purchase Intention : The Mediating Role of Presence
    31 ( 3 ) , 43-57 [2001]
  • Gendering Bourdieu ’ s concept of capitals ? ” Emotional capital , women and social class
    [2004]
  • Factor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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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actor Analysis of Clustered Cardiovascular Risks in Adolescence : Obesity is the Predominant Correlate of Among Youth
    111 ( 15 ) [2005]
  • FKⅡ조사연구팀, 소셜미디어란 무엇인가?
    정보산업지, 6, 52-55 [2006]
  • Emotional capital
    [2015]
  • Emotional Capital
    [1998]
  • Discovering statistics using spss for windows
    [2000]
  • Determininants of consumer engagement in electronic word-of-mouth in social networking si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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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ceptualizing . Measuring ,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 Journal of MarketingL. Adkins & B. Skeggs eds . Feminism after Bourdieu. ( pp.57-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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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and Loyalty Vs Repeat Purchasing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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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lways on : Advertising marketing , and media in an era of consumer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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