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표국선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The Effects of Social Media User Characteristics on e-WOM Marketing through Customer Capitalization: A Focus on Consumer Media Strategy of Subscription Business
- 형태사항 26 cm: viii, 148 p. :: 삽도
- 일반주기 경기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엄길청, 참고문헌 : p.125-133
- 학위논문사항 자산관리서비스전공, 학위논문(박사)-,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20. 2
- 발행지 수원
- 언어 kor
- 출판년 2020
-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 주제어 Customer Capitalization Social Media Subscription Business User Characteristics of Social Media e-WOM Facebook YouTube 고객자산화 구독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 온라인 구전 마케팅 유튜브 페이스북
유사주제 논문( 3,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