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PA 매장의 VMD가 제품평가 및 구매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정승아
최미영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승아
최미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미영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신혜영
1건
심영완
1건
이은영
1건
정승아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지은 ( Jieun Lee )
1건
이현화 ( Hyun-hwa Lee )
1건
간형식(Hyungsik Kahn)
1건
김민주(Kim, Min Ju)
1건
김연아
1건
김유경
1건
김지영(Jiyoung Kim)
1건
류지영
1건
유재미
1건
윤각
2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윤선 ( Yoon Sun Lee )
1건
이은진
1건
이정실
1건
전도현(Jeon, Do-Hyun)
1건
정원희(Won Hee, Jung)
1건
정철 ( Chul Jeong )
1건
조창환
1건
후완서(Wanshu Hou)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미영
'최미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26
23
65.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
31
1
3.2%
구매의도
34
1
2.9%
의복
74
1
1.4%
산업경제 일반
174
1
0.6%
주제어
cognitive product evaluation
1
1
100.0%
expeiential product evaluatio ...
1
1
100.0%
hedonic attitude
1
1
100.0%
premium private brand
1
1
100.0%
private apparel bran
1
1
100.0%
store evaluation
1
1
100.0%
store private brand
1
1
100.0%
utilitarian attitude
1
1
100.0%
경험적 상품 평가
1
1
100.0%
유통업체 의류상표
1
1
100.0%
인지적 상품 평가
1
1
100.0%
점포 상표
1
1
100.0%
프리미엄 상표
1
1
100.0%
효용적 태도
1
1
100.0%
점포 평가
2
1
50.0%
상표태도
4
1
25.0%
쾌락적 태도
5
1
20.0%
purchase intentions
60
1
1.7%
brand attitude
228
1
0.4%
계
626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미영'
의 발표논문(4)
박사
유통업체 의류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 연구
최미영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5]
국내 브랜드의 컬러마케팅 활용실태 조사
신혜영
최미영
심영완
한국색채학회
[2004]
SPA 매장의 VMD가 제품평가 및 구매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정승아
최미영
[2011]
유통업체 의류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
이은영
최미영
한국의류학회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