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 품질 차원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김화진
이승곤
한진수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화진
이승곤
한진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화진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한진수
3건
김미경
1건
이승곤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화진
'김화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화진'
의 발표논문(4)
“항공사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김화진
대한관광경영학회
[2012]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화진
한진수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2]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 품질 차원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김화진
한진수
이승곤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1]
저가항공사의 혼잡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경
한진수
김화진
대한관광경영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