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서비스 회복 전략이 고객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 참여와 특별 취급의 조절효과
전성준
올가
강기두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성준
올가
강기두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올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강기두
1건
전성준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윤성준(Yoon, Sungjoon)
1건
이형룡 ( Lee Hyungryong )
3건
강미란(Kang, Miran)
2건
강지수(Kang Ji su)
1건
김기석
1건
김동형
1건
김영태
1건
김윤아(Kim Yoon A)
1건
김의연(Kim Eui Yeon)
1건
김철승
1건
박시온(Park Shion)
1건
박종우(Park, Jong Woo)
1건
안진우
2건
윤경구
1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수진
1건
이윤재
1건
정효선(Jung, Hyo Sun)
1건
조윤재
1건
한민아(Han, Min A)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올가
'올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2
10
43.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ception Making.
1
1
100.0%
Online Service Recovery S ...
1
1
100.0%
온라인 서비스 회복 전략
1
1
100.0%
특별 취급.
1
1
100.0%
지각된 공정성
7
1
14.3%
Perceived Justice
10
1
10.0%
Customer Participation
22
1
4.5%
Customer Citizenship Behavi ...
46
1
2.2%
고객 참여
61
1
1.6%
고객시민행동
82
1
1.2%
계
232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올가'
의 발표논문(1)
온라인 서비스 회복 전략이 고객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 참여와 특별 취급의 조절효과
강기두
전성준
올가
서비스마케팅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