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켓 특성과 지각된 위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현진 ( Hyun-jin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00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eller characteristics
|
2
|
1
|
|
판매자 특성
|
2
|
1
|
|
SNS마켓
|
5
|
1
|
|
SNS market
|
6
|
1
|
|
팬쉽
|
12
|
1
|
|
Fanship
|
16
|
1
|
|
Influencer
|
95
|
1
|
|
attractiveness
|
87
|
1
|
|
Perceived risk
|
104
|
1
|
|
Similarity
|
101
|
1
|
|
매력성
|
96
|
1
|
|
인플루언서
|
117
|
1
|
|
유사성
|
129
|
1
|
|
지각된 위험
|
328
|
1
|
|
계 |
|
1,100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현진 ( Hyun-jin Lee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