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Effect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From the Viewpoint of Global CEO
이인구
응엔 티 튀 장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인구
응엔 티 튀 장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응엔 티 튀 장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인구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동심
3건
김영주
1건
김윤정
1건
김은정
1건
노승림
1건
박소영
1건
박수정
1건
송윤희
2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정민
1건
이지혜
3건
장문영
1건
정한호
1건
주영주
1건
주영주
2건
최영출
1건
최정화
2건
홍애령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응엔 티 튀 장
'응엔 티 튀 장'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56
10
3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ribute satisfaction
2
1
50.0%
Korean/Vietnamese tourists
2
1
50.0%
여행자의 만족도
2
1
50.0%
여행자의 애호도
2
1
50.0%
여행지 이미지
2
1
50.0%
한국/베트남여행자
2
1
50.0%
Destination loyalty
5
1
20.0%
Tourist satisfaction
19
1
5.3%
Destination image
32
1
3.1%
만족도
1,988
1
0.1%
계
2,05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응엔 티 튀 장'
의 발표논문(1)
The Effect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From the Viewpoint of Global CEO
응엔 티 튀 장
이인구
한국전문경영인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