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통문화자원을 활용한 브랜드 및 문화상품 개발 제안 - 기세리 선비문화허브 네트워크 활성화사업을 중심으로 -
쉬만 ( Xu Man )
홍창기 ( Hong Chang-kee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쉬만 ( Xu Man )
홍창기 ( Hong Chang-kee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쉬만 ( Xu Ma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홍창기 ( Hong Chang-ke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김경민
1건
김나영
1건
김명희
1건
김미경
1건
김민정
1건
김승인
1건
김신애
1건
김은정 ( Eun Jung Kim )
1건
김재은
1건
김희선
1건
김희선
1건
류호철
1건
박형신 ( Hyoung Shin Park )
1건
변기용(Byun, Kiyong)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한상필
1건
한수정
1건
한수정
1건
홍지명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쉬만 ( Xu Man )
'쉬만 ( Xu Ma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83
6
1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lture Products
1
1
100.0%
Traditional culture
33
1
3.0%
문화상품
117
1
0.9%
Brand
142
1
0.7%
전통문화
222
1
0.5%
브랜드
268
1
0.4%
계
783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쉬만 ( Xu Man )'
의 발표논문(1)
전통문화자원을 활용한 브랜드 및 문화상품 개발 제안 - 기세리 선비문화허브 네트워크 활성화사업을 중심으로 -
쉬만 ( Xu Man )
홍창기 ( Hong Chang-kee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구 시각디자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