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V 적합성, CSV 정당성, 기업 윤 리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CSV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강윤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2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SV fit
|
1
|
1
|
|
CSV legitimacy
|
1
|
1
|
|
CSV 적합성
|
1
|
1
|
|
CSV 정당성
|
1
|
1
|
|
기업 윤리성
|
1
|
1
|
|
CSV 진정성
|
2
|
1
|
|
CSV authenticity
|
3
|
1
|
|
Corporate ethics
|
5
|
1
|
|
Brand attitude
|
88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계 |
|
62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