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미디어-브랜드 팬 페이지 이용과 브랜드 자산의 관계
선종학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선종학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선종학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신애
3건
김혜진
1건
료사순
1건
박귀정
1건
손상희
1건
신동호
1건
왕가혜
1건
유장무
1건
이미경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은주(Eun Ju Lee)
1건
이종헌
1건
이찬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재남
1건
전주언
1건
정지은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승우
1건
차희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선종학
'선종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38
7
16.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Fan Pages
2
1
50.0%
고객-브랜드 관계
3
1
33.3%
Customer-Brand Relationship
4
1
25.0%
브랜드 팬 페이지
7
1
14.3%
Brand Equity
130
1
0.8%
resonance
143
1
0.7%
브랜드자산
349
1
0.3%
계
638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선종학'
의 발표논문(1)
소셜 미디어-브랜드 팬 페이지 이용과 브랜드 자산의 관계
선종학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