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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시간적, 확률적 거리감을 중심으로-
구아롬
이연준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구아롬
이연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연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구아롬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최현자 ( Choe Hyuncha )
1건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김혜정(Hyejung Kim)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노환호
1건
류홍 ( Liu Hong )
1건
박소진 ( Park Sojin )
1건
박인호
1건
서동백
1건
송인방
1건
신정아(Shin, Jung-Ah)
1건
이경렬
1건
이병관
1건
이정호
1건
이종인
1건
이주연(Lee, Juyon)
1건
이효원
1건
임혜빈
1건
정의준
1건
주우진(Chu, Wuji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연준
'이연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36
6
14.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Expression Type
2
1
50.0%
광고표현유형
3
1
33.3%
Construal Level Theory
48
1
2.1%
crowdfunding
149
1
0.7%
해석 수준 이론
144
1
0.7%
크라우드 펀딩
190
1
0.5%
계
536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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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이연준'
의 발표논문(1)
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시간적, 확률적 거리감을 중심으로-
구아롬
이연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