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 of Korean College Students’ Perspectives on Virtual Reality Game Experience
'Namhyun Um(엄남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713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immersiveness
|
2
|
1
|
|
가상 존재감
|
2
|
1
|
|
가상 현실감
|
3
|
1
|
|
VR Game
|
6
|
1
|
|
virtual presence
|
7
|
1
|
|
가상현실 게임
|
9
|
1
|
|
몰입감
|
63
|
1
|
|
Social Presence
|
90
|
1
|
|
Engagement
|
161
|
1
|
|
참여
|
445
|
1
|
|
Virtual Reality
|
670
|
1
|
|
가상현실
|
1,255
|
1
|
|
계 |
|
2,713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Namhyun Um(엄남현)'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