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표현 유형이 제품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김외조 ( We Jo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5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Media credibility
|
3
|
1
|
|
미디어 신뢰도
|
6
|
1
|
|
Mobile advertising
|
8
|
1
|
|
Product involvement
|
9
|
1
|
|
제품 관여도
|
61
|
1
|
|
모바일광고
|
68
|
1
|
|
계 |
|
155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외조 ( We Jo Kim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