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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에서의 메시지 방향성이 신뢰와 외식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태호(Tae-Ho Choi)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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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태호(Tae-Ho Cho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태호(Tae-Ho Choi)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옥정원(Jung-Won Ock)
1건
윤대홍(Dae-Hong Yu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선혜
1건
권대봉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승인
1건
김영욱
2건
김용학
1건
김유경
2건
김종훈
1건
박철
1건
송영우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이수범(Soo-Bum Lee)
6건
이용기
1건
이지혜
1건
이태민
1건
조영주
1건
현영섭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황하성(Ha Sung Hwang)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태호(Tae-Ho Choi)
'최태호(Tae-Ho Cho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78
9
1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essage sideness(one side/two ...
1
1
100.0%
consumer-brandrelationship
22
1
4.5%
omni channel
36
1
2.8%
Brand Experience
97
1
1.0%
Identification
198
1
0.5%
Purchase intention
283
1
0.4%
s-ns
802
1
0.1%
trust
1,639
2
0.1%
계
3,078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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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최태호(Tae-Ho Choi)'
의 발표논문(2)
옴니채널 브랜드에 대한 경험적 인식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옥정원(Jung-Won Ock)
최태호(Tae-Ho Choi)
윤대홍(Dae-Hong Yun)
한국산학기술학회
[2017]
SNS에서의 메시지 방향성이 신뢰와 외식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태호(Tae-Ho Choi)
한국조리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