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초등학교 과학교과의 절차과제에서 글과 그림을 활용한 학습자료가 학습성취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류지헌(Jeeheon Ryu)
신아람(Aram Shi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류지헌(Jeeheon Ryu)
신아람(Aram Shi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신아람(Aram Shin)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류지헌(Jeeheon Ryu)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조일현 ( Il-hyun Jo )
2건
권영성
1건
김누리(Kim, Nooree)
1건
김명주
1건
김은실
1건
김자경(Kim Ja-Kyoung)
1건
김준
1건
김현지(Kim Hyun Ji)
1건
류지헌
1건
류지헌
1건
박분희(Park BunHee)
1건
박인영
1건
신명선(Myung Sun Shin)
1건
위지은
1건
유영환
1건
이정은 ( Jungeun Lee )
1건
전수진
1건
조수연
1건
조일현 ( Il-hyun Jo )
1건
최현준(Choi, Hyunju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신아람(Aram Shin)
'신아람(Aram Sh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469
20
55.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1
0.0%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1
0.0%
주제어
concrete operational stage
1
1
100.0%
contiguity principle
1
1
100.0%
learning load
1
1
100.0%
performance load
1
1
100.0%
spatial contiguity
1
1
100.0%
text and picture
1
1
100.0%
수행부하
1
1
100.0%
학습부하
1
1
100.0%
공간근접성
2
1
50.0%
근접성원리
2
1
50.0%
구체적 조작기
3
1
33.3%
instructionalefficiency
4
1
25.0%
그림과 글
4
1
25.0%
교수효율성
12
1
8.3%
cognitive load
74
2
2.7%
인지부하
94
2
2.1%
계
23,469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신아람(Aram Shin)'
의 발표논문(2)
공간근접성을 적용한 그림과 글의 통합이 초등학생의 학습과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류지헌(Jeeheon Ryu)
신아람(Aram Shin)
한국교육방법학회
[2017]
초등학교 과학교과의 절차과제에서 글과 그림을 활용한 학습자료가 학습성취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류지헌(Jeeheon Ryu)
신아람(Aram Shin)
한국교육방법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