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아람(Aram Sh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신아람(Aram Shi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류지헌(Jeeheon Ryu)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조일현 ( Il-hyun Jo )
2건
권영성
1건
김누리(Kim, Nooree)
1건
김명주
1건
김은실
1건
김자경(Kim Ja-Kyoung)
1건
김준
1건
김현지(Kim Hyun Ji)
1건
류지헌
1건
류지헌
1건
박분희(Park BunHee)
1건
박인영
1건
신명선(Myung Sun Shin)
1건
위지은
1건
유영환
1건
이정은 ( Jungeun Lee )
1건
전수진
1건
조수연
1건
조일현 ( Il-hyun Jo )
1건
최현준(Choi, Hyunjun)
1건
연구자관계도
신아람(Aram Shin)
'신아람(Aram Sh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469
20
55.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1
0.0%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1
0.0%
주제어
concrete operational stage
1
1
100.0%
contiguity principle
1
1
100.0%
learning load
1
1
100.0%
performance load
1
1
100.0%
spatial contiguity
1
1
100.0%
text and picture
1
1
100.0%
수행부하
1
1
100.0%
학습부하
1
1
100.0%
공간근접성
2
1
50.0%
근접성원리
2
1
50.0%
구체적 조작기
3
1
33.3%
instructionalefficiency
4
1
25.0%
그림과 글
4
1
25.0%
교수효율성
12
1
8.3%
cognitive load
74
2
2.7%
인지부하
94
2
2.1%
계
23,469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신아람(Aram Shin)'
의 발표논문(2)
공간근접성을 적용한 그림과 글의 통합이 초등학생의 학습과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류지헌(Jeeheon Ryu)
신아람(Aram Shin)
한국교육방법학회
[2017]
초등학교 과학교과의 절차과제에서 글과 그림을 활용한 학습자료가 학습성취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류지헌(Jeeheon Ryu)
신아람(Aram Shin)
한국교육방법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