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소비자의 한국 제품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정갑연(Jeong Gap Yeon)
서민교(Seo, Min-Kyo)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갑연(Jeong Gap Yeon)
서민교(Seo, Min-Ky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갑연(Jeong Gap Yeon)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서민교(Seo, Min-Kyo)
1건
이경희(Lee Kyung Hee)
1건
이명성(Lee Myoung Sou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권명옥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연아
1건
김윤희 ( Kim Yunhee )
1건
문완규
1건
박혜정
1건
박혜정 ( Hye-jung Park )
1건
손재은
1건
송영호
1건
이권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승재
1건
이은실(Yi, Eunsil)
1건
이은진
1건
이진영
1건
정갑연
3건
정다인
2건
허회(Heo, Hoi)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갑연(Jeong Gap Yeon)
'정갑연(Jeong Gap Y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833
17
9.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3
0.0%
주제어
Color Cosmetic
2
1
50.0%
러시아의 전형적인 이미지
2
1
50.0%
예브게니 오네긴
6
1
16.7%
문화텍스트
8
1
12.5%
Emotional Consumption Value
9
1
11.1%
러시아성
12
1
8.3%
푸쉬킨
12
1
8.3%
감성적소비가치
13
1
7.7%
Brand Identification
17
1
5.9%
색조 화장품
28
1
3.6%
Brand Experience
97
1
1.0%
브랜드동일시
109
1
0.9%
브랜드경험
133
1
0.8%
Youth
474
1
0.2%
계
8,833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갑연(Jeong Gap Yeon)'
의 발표논문(3)
전반적인 브랜드 경험이 감성적 소비가치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이경희(Lee Kyung Hee)
정갑연(Jeong Gap Yeon)
한국상품학회
[2016]
중국소비자의 한국 제품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서민교(Seo, Min-Kyo)
정갑연(Jeong Gap Yeon)
한국산업경영학회
[2017]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감정,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명성(Lee Myoung Soung)
정갑연(Jeong Gap Yeon)
한국상품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