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오더 상품과 모바일 SNS 홍보 전략이 브랜드 럭셔리 및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Lee, Eun-J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06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의류와 액세사리
|
371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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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O2O 서비스 재이용 의도
|
2
|
1
|
|
럭셔리 패션
|
2
|
1
|
|
기능일치성
|
4
|
1
|
|
충동구매 성향
|
14
|
1
|
|
쇼핑성향
|
46
|
1
|
|
o2o 서비스
|
56
|
1
|
|
자기해석
|
62
|
1
|
|
자아일치성
|
81
|
1
|
|
브랜드
|
268
|
1
|
|
계 |
|
906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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