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12
|
|
주제어 |
12개월 영아기 부모
|
1
|
1
|
|
awareness training
|
1
|
1
|
|
chid-teacher conflict
|
1
|
1
|
|
child-teacher Intimacy
|
1
|
1
|
|
contribution evaluation
|
1
|
1
|
|
excutive function
|
1
|
1
|
|
father‘s parenting efficacy
|
1
|
1
|
|
learning process evaluation
|
1
|
1
|
|
linking strategy of online an ...
|
1
|
1
|
|
peer paly behavior
|
1
|
1
|
|
self-determinated motivation
|
1
|
1
|
|
teachers’ recognition and ed ...
|
1
|
1
|
|
teaching·learning model and m ...
|
1
|
1
|
|
tutoring performance
|
1
|
1
|
|
very short form
|
1
|
1
|
|
교사 인식 및 교육요구도
|
1
|
1
|
|
교수·학습 모형 및 방법
|
1
|
1
|
|
사전 인식교육
|
1
|
1
|
|
초간편형 adult temperament
|
1
|
1
|
|
학습과정 평가
|
1
|
1
|
|
향상신념
|
1
|
1
|
|
DRD2 유전자
|
2
|
1
|
|
drd2gene
|
2
|
1
|
|
peer-tutoringprogram
|
2
|
1
|
|
sectionalization of cognitive ...
|
2
|
1
|
|
능력신념
|
2
|
1
|
|
유아-교사 갈등관계
|
2
|
1
|
|
튜터링 성과
|
2
|
1
|
|
SCMS
|
3
|
1
|
|
specialized subject
|
3
|
1
|
|
무용적 몸
|
3
|
1
|
|
미학적 분석
|
3
|
1
|
|
기여도 평가
|
4
|
1
|
|
본 수업 활동
|
4
|
1
|
|
수업 전 예습 활동
|
4
|
1
|
|
유아-교사 친밀관계
|
4
|
1
|
|
피어튜터링
|
4
|
1
|
|
ATQ
|
5
|
1
|
|
Fixed Mindset
|
5
|
1
|
|
고정신념
|
5
|
1
|
|
무용표현
|
5
|
1
|
|
인지활동 수준
|
5
|
1
|
|
몸 미학
|
6
|
1
|
|
Somaesthetics
|
7
|
1
|
|
childtemperament
|
7
|
1
|
|
성인기질
|
9
|
1
|
|
아버지 양육효능감
|
9
|
1
|
|
emotionality
|
11
|
1
|
|
Actor-Partner Interdependen ...
|
12
|
1
|
|
부모양육
|
12
|
1
|
|
internalizingproblembehavior
|
17
|
1
|
|
externalizingproblembehavior
|
19
|
1
|
|
peerplayinteraction
|
19
|
1
|
|
NCS-based curriculum
|
20
|
1
|
|
전문교과
|
21
|
1
|
|
유아기질
|
25
|
1
|
|
또래놀이행동
|
27
|
1
|
|
교사유아관계
|
28
|
1
|
|
Growth Mindset
|
32
|
1
|
|
teacher-child relationship
|
32
|
1
|
|
부정적 정서성
|
34
|
1
|
|
Scale Validation
|
36
|
1
|
|
또래놀이 상호작용
|
40
|
1
|
|
Mindset
|
42
|
1
|
|
ncs 기반 교육과정
|
42
|
1
|
|
peer assessment
|
43
|
1
|
|
team-based learning
|
43
|
1
|
|
father
|
58
|
1
|
|
내재화 문제행동
|
60
|
1
|
|
rasch 모형
|
80
|
1
|
|
emotional leadership
|
89
|
1
|
|
외현화 문제행동
|
94
|
1
|
|
Elementary school students
|
98
|
1
|
|
parenting behavior
|
105
|
1
|
|
Self-Control
|
109
|
1
|
|
parenting-efficacy
|
107
|
1
|
|
rasch model
|
109
|
1
|
|
self management
|
109
|
1
|
|
동료 평가
|
120
|
1
|
|
자기결정성동기
|
127
|
1
|
|
팀 기반 학습
|
131
|
1
|
|
효능감
|
122
|
1
|
|
meta-cognition
|
148
|
1
|
|
감성리더십
|
165
|
1
|
|
실행기능
|
164
|
1
|
|
양육행동
|
170
|
1
|
|
척도 타당화
|
163
|
1
|
|
infant
|
183
|
1
|
|
자기통제
|
196
|
1
|
|
play
|
245
|
1
|
|
아버지
|
231
|
1
|
|
영아
|
239
|
1
|
|
자기관리
|
266
|
1
|
|
ego-resilience
|
342
|
1
|
|
flipped-learning
|
329
|
1
|
|
메타인지
|
299
|
1
|
|
양육효능감
|
294
|
1
|
|
interaction
|
658
|
1
|
|
놀이
|
487
|
1
|
|
플립 러닝
|
546
|
1
|
|
Self-Efficacy
|
668
|
1
|
|
satisfaction
|
873
|
1
|
|
만족도
|
1,988
|
1
|
|
상호작용
|
1,077
|
1
|
|
자아탄력성
|
1,191
|
1
|
|
초등학생
|
1,133
|
1
|
|
계 |
|
22,805 |
11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