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주의 마케팅과 브랜드 러브마크의 상관관계 연구
'임은경 ( Im Eun-ky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00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Mysticism Marketing
|
1
|
1
|
|
신비주의 마케팅
|
1
|
1
|
|
lovemarks
|
17
|
1
|
|
Mysticism
|
39
|
1
|
|
러브마크
|
43
|
1
|
|
신비주의
|
99
|
1
|
|
계 |
|
200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임은경 ( Im Eun-kyung )'의 발표논문(1)